여선교회전국연합회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편 119:105)"





교제와나눔
뉴스레터 Season2    |  교제와나눔  | 뉴스레터 Season2
전체게시물 8건 / 1페이지
안식관 엘가온 건축헌금 영수기
사진2.jpg
  여선교회전국연합회는 산불피해지역인 강원도 울진이 속한 삼남연회와 동해, 삼척이 속한 동부연회에 긴급재해를 위한 특별헌금을 전달했다.     여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이정숙 장로는 지난 3월 15일(화) 강릉반석교회에서 열린 [여선교회 동부연회 세미나]에서 역대규모의 자연재해로 인해 큰 손실을 입은 강원도 지역에 긴급재해 지원을 위한 특별헌금으로 오백만원을 여선교회 동부연회 박금희 회장에게 전달했고, 피해규모가 컸던 동해삼척지방에 전달되었다.    또한 200여 시간동…
20220401_095451.png
   17회 선교아카데미는 ‘보내는 선교사의 사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고 142명의 회원들이 참가했다. 3월 7일부터 매주 월요일 총 3회에 걸쳐 온라인 줌 회의로 강의가 진행되었다. 회원들은 강의를 통해 ‘보내는 선교사’가 왜 중요한지, 선교사님들을 도울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에 대해 배웠다. 또한 여선교회가 발간한 「빛의 50년」 을 한은혜 목사와 함께 읽으면서 초기 한국선교 역사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여선교회와 협력하여 선교하고 있는 방글라데시의 박경은 선교사, 네팔의 …
20220321_103534fs.jpg
  지난 3월 5일 믿음을 가진 용감한 아시아 여성(Courageous Asian Women of Faith)란 주제로 일본 웨슬리재단의 주최로 동아시아의 10개국, 약 146명의 감리교여성들이 온라인 줌으로 모였다. EAA(East Aisa Area)의 회장 Ms. Ngui의 환영인사로 시작된 온라인 모임에서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각 나라의 여선교회가 하고 있는 사역들을 소개했다. 동아시아의 각 여선교회는 다양한 방법으로 영성훈련(비대면 기도모임 및 성경공부 외), 긴급구호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
안식관 엘가온 영수기
여전히 끝나지 않은 코로나로, 대면할 수 없는 시간이 2년이나 흘렀습니다. 그럼에도 무슨 일이든 최선의 방법을 찾아 함께 하는 여선교회원들에게는 새로운 도전과 발전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직무연수는 지방회장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월 20일, 21일 양일에 걸쳐 3시간씩 네이버밴드를 통한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지방회장들이 열심을 내어 참여한 결과 11연회 평균 70%이상 참석률을 보였습니다. 그 중 1위는 서울연회, 2위는 충청연회, 3위는 충북연회가 차지하였습니다. 직무연수에서는 코로나 시대의 여선교회 선교 방…
새로운 임기를 맞이하는 연회 임원들의 세미나가 지난 12월 16일(목)~17일(금)에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이정숙 회장의 ‘행동하는 신앙, 되살아나는 우리’를 주제로 한 2022 비전 선포를 시작으로, 여선교회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연회 임원으로서 돌아봐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윤정 총무(여선교회전국연합회)의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공통강의 후에는 직능별, 부서별 소그룹으로 모여 관련 사업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2년 새로운 다짐으로 연회를 더욱 굳건하게 다져나가서…
지난 21년 12월 9일, 53회 총회를 통해 새롭게 구성 된 전국연합회 임원들이 함께 모여 지도력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체온측정 및 QR체크인 진행 후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세미나 진행에 앞서 아이스브레이크 시간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간단한 게임으로 함께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과정을 배웠습니다. 이정숙 회장께서 “존귀한 자”라는 말씀 제목을 가지고 여선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의 비전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이후 각 부서별 담당자들의 사업 소개…

공지사항
행사일정
뉴스레터
자유게시판
청소녀선교회